웃음 한마당

말(馬) / 말( 言) 시리즈

럭키홍 2011. 11. 10. 12:36

말(馬)/말(言) 시리즈

1. 금술 좋기로 소문난 말 부부가 살고 있었읍니다
     어느날 갑자기 암말이 죽자
     장례를 치 르고 온 숫 말이 하는 말.
     "할 말이 없네"

나기우둥.jpg

 

2. 말 부부가 살다가 숫 말이 죽었다.
    장례를 치르고 온 암말이 슬피울면서 하는 말
    "해줄 말이 없네"

나나룻배.png

 

3. 혼자 사는 바람기 많은 암말이 있었다
    수 많은 말들과 바람을 피우고 다니던 어느날
    변강쇠 말을 만나고 나서 하는 말.
     "많은 말이 필요 없네"


나나비둘.jpg

 

4. 큰 사이즈를 항상 찾아다니던 암말이 있었다
    그러나 그 말은 깡 마르고 볼품 없는 숫말을 만나
    하룻밤을 지나고 나서 하는 말.
   "긴 말이 필요 없네"

나나비비.jpg

 

5. 배를 타고 항해하던 말 일행이 풍랑을 만나
    모두 바다에 빠져 죽고 숫말 한마리가 겨우
    무인도에 도착해 살아 있었다.
    어느날 풍랑에 밀려 암 말들이 떠 밀려 왔다
    백마. 흑마.적토마. 얼룩말 등 제 각각이었다
    기쁨에 들떠 숫말이 말했다.
   "무슨말 부터 해야 할지!"

나난간.jpg

 

6. 방탕한 생활을 하던 숫말이
     무서운 성병에 걸려 죽게 되었다.
    그러자 친구들이 병 문안을 와서 말했다
     "너 아무말이나 하는게 아니다."
    그러자 숫말이 죽어가며 말했다
    "그래도 할말은 해야지!"
나개 녀.jpg

 

7. 생활이 문란 하기로 소문난 암말이
    다른 숫말들에게는 다 주면서
    유독 한 숫말에게만은 안주자
    그 숫말이 왜 차별을 하는냐고 따졌다.
    암 말이 하는 말.
    "말 이면 다같은 말인 줄 알아?"

'웃음 한마당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유람선 좌초  (0) 2012.07.19
[스크랩] 혈액형 유머 2  (0) 2012.07.10
어느 남자의 푸념  (0) 2011.11.01
헐겨? 혀!  (0) 2011.09.30
저승에 간 놀부와 흥부  (0) 2011.06.03