경영이야기

비쌀 수록 잘 팔린다고?? "베블런 효과"

럭키홍 2011. 9. 6. 16:54
비쌀수록 잘 팔린다고? ‘베블런 효과’




샤넬이 뭐기에…전국 백화점 품절 현상명품 브랜드 매출 신장률




그러게 내가 뭐랬어! 비쌀수록 잘 팔린다니까~소스타인 베블런1970년대 유행했던 음악감상실의 일반적 풍경/ 사진 출처 동아일보





대한민국, 왜 명품공화국이 됐을까?복고풍 패키지의 맥 ‘원더우먼’ 컬렉션복고 콘셉트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걸그룹 티아라




60년대 디자인의 SL-D900빈티지한 디자인으로 화제가 된 페이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