서비스
좋은 서비스를 받아야
좋은 서비스를 펼칠 수 있다.
사랑도 받아본 사람이 더 사랑을 베풀 수 있듯이
훌륭한 서비스를 받아본 사람만이 훌륭한 서비스를
할 수 있다. 서비스는 두 눈으로 보고 두 귀로 듣고
온몸으로 체험해 본 사람만이 동일한 서비스를
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다.
- 오세웅의《The Service(더 서비스)》중에서 -
* 서비스도 훈련입니다.
고도의 창조적 훈련을 요구합니다.
마네킹처럼 박제된 표정의 '연기'가 아닙니다.
산 인격입니다. 사랑입니다. 체화된 삶 그 자체입니다.
한걸음 낮은 자리에서 다른 사람을 섬기는 것은
자기 안의 '또 다른 나'를 섬기는 것이며,
자기 삶을 다시 창조하는 일입니다.
'경영이야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윤종용의 성공 비결은 메모광 +독서광 (0) | 2010.03.16 |
---|---|
부하를 움직이는 법칙들 (0) | 2010.03.08 |
브랜드 가치 (0) | 2010.03.02 |
한국 기업들, "늙은 일본" 경영을 반면교사 삼아라 (0) | 2010.02.27 |
가장 존경 받는 30대 기업 (0) | 2010.02.22 |